오봉산 - 양산시, 경상남도

주소: 대한민국 경상남도 양산시 물금읍 가촌리 오봉산.

전문 분야: 자연보호구역, 관광 명소.
기타 관심사항: 휠체어 이용 가능 출입구, 휠체어 이용가능 주차장, 하이킹.
리뷰: 이 회사는 Google My Business에서 134개의 리뷰를 가지고 있습니다.
평균 의견: 4.3/5.

📌 의 위치 오봉산

오봉산 대한민국 경상남도 양산시 물금읍 가촌리 오봉산

오봉산: 아름다운 낙동강 조망과 자연을 만끽하는 최고의 산

오봉산(오봉산, 주소: 대한민국 경상남도 양산시 물금읍 가촌리)은 부산과 김해를 잇는 낙동강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아름다운 경관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 곳입니다. 자연보호구역으로 지정되어 있어 자연환경 보존에 힘쓰고 있으며, 동시에 관광 명소로서 다양한 매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현재 공식 웹사이트나 전화번호는 없지만, Google My Business를 통해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현재까지 134개의 리뷰를 통해 사용자들의 경험을 파악하고, 이를 바탕으로 오봉산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오봉산의 주요 특징 및 정보

오봉산은 다섯 개의 봉우리(작은 오봉산, 오봉산 주봉 등)가 나란히 늘어서 있는 암릉 능선길이 특징입니다. 이 능선길은 거친암벽을 자랑하며, 사방으로 열린 조망을 제공하여 산행의 즐거움을 더합니다. 특히, 낙동강이 한반도처럼 굽이치는 모습을 감상할 수 있는 정상 부근의 바위 평상은 많은 방문객들에게 최고의 뷰 포인트로 꼽힙니다.

오봉산 산행은 다소 힘든 코스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특히, 가파른 오르막과 죽음의 계단이 존재하기 때문에 안전에 유의해야 합니다. 하지만, 그만큼 멋진 풍경을 선사하며, 특히 낙동강의 석양은 붉게 물드는 아름다운 경관을 자랑합니다. 높은 산은 아니지만, 가파른 등산로잘 정비되지 않은 구간이 존재하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접근성 및 편의시설

오봉산은 휠체어 이용 가능 출입구휠체어 이용가능 주차장을 갖추고 있어 장애인 및 이동 약자를 위한 편의시설을 제공합니다. 또한, 하이킹을 즐기는 분들에게도 적합한 코스입니다.

낙동강 조망: 핵심 포인트

오봉산의 가장 큰 매력은 단연 낙동강의 탁 트인 조망입니다. 정상에서 낙동강이 보이지 않는다는 아쉬움도 있지만, 정상 부근으로 조금 내려가면 바위 평상에서 한반도 모양의 낙동강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특히, 석양 시간에 맞춰 방문한다면 붉게 물드는 낙동강의 풍경은 잊지 못할 감동을 선사할 것입니다.

오봉산은 계절에 따라 다양한 꽃들과 함께 변화하며, 가을에는 특히 방문하기 좋은 곳입니다.

추천 정보:

산행 난이도:
산행 시간: 약 2~3시간 (코스에 따라 다름)
준비물: 등산화, 물, 간식, 모자, 선크림, 여벌옷
주의사항: 안전을 위해 미끄럼 방지 기능이 있는 신발 착용, 충분한 물과 간식 섭취, 낙석 주의

오봉산은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함께 편의시설을 갖춘, 힐링을 위한 완벽한 산행 코스입니다. 낙동강의 멋진 조망을 만끽하며, 자연 속에서 쉼을 얻어 보세요.

👍 의 리뷰 오봉산

오봉산 - 양산시, 경상남도
궁쉐린
4/5

작은 오봉산부터 오봉산 주봉까지 능선따라 이어지는 산행이 생각보다 힘듬. 산이 날씬해서 가파른 오르막도 많고 죽음의 계단길도 있으니 주의 필요.

낙동강 뷰 차원에서는 최고의 입지이고 작은오봉산 전망대와 엽기적인 그녀 촬영지였던 전망대 쪽 뷰가 괜찮음.

최고의 뷰 포인트는 아무 이정표가 없지만 오봉산 정상에서 낙동강 방향으로 조금 내려온 곳에 위치한 바위 평상이 있는 곳. 한반도 모양으로 굽이치는 낙동강을 볼 수 있음.

오봉산 정상에서 낙동강이 안보이는게 최대 단점. 정상에 올라갈 필요가... 뭐 딱히...

오봉산 - 양산시, 경상남도
이광수
4/5

양산 물금 넓은 벌판과 김해 들녁 사이로 유유히 흐르는 낙동강의 조망과 석양이 붉게 물드는 아름다운 일몰의 경관이 최고이다.
거친암벽을 자랑하는 다섯개의 봉우리가 길게 늘어선 암릉의 능선길은 산행의 재미를 더하고 사방으로 열린조망은 지루할 틈이 없이 산행을 즐겁게 한다.

오봉산 - 양산시, 경상남도
최강티비TV
4/5

높은 산은 아니나
꽤 가파르고 등산로도 잘 정비되어 있지 않아
안전에 유의하셔야겠습니다.

정상에 오르니
양산이 한 눈에 들어오네요.
저 멀리는 낙동강과 부산도 보입니다.

계절별로 꽃들과 함께
다양하게 변모하니 자주와야겠습니다.

오봉산 - 양산시, 경상남도
권성오
4/5

가볍게 트레킹을 즐길수 있게 등로가 잘 정비되어 있어요.
부분적으로 조금 힘든 구간도 있지만 크게 신경 쓸 필요는 없어요.

오봉산 - 양산시, 경상남도
김성국
4/5

양산 물금읍에 위치하고 양산일부를 조망할수 있는 산입니다
뒤로 원동 화제마을과 들녁이 아름답습니다
물금에서 오봉산정상을 보면 사람 (여인)이 누워있는 모습이 있습니다

오봉산 - 양산시, 경상남도
Kim D.
4/5

엽기적인 그녀 입간판과 안전 펜스가 풍경을 가려 별 4개. 아이들 데리고 와도 될만큼 가까움. 주차장에서 1km. 산을 올라가는 초입에 음료수를 보는 작은 트럭이 있는데 거기에서는 음료수를 사먹으면 안 될 것 같음 왜냐면 음료수 가격도 이 천원으로 상당히 비싸고 언제쩍 음료수인지 엄청나게 청결 상태가 좋지 않음. 올라가는 길은 초보자도 쉽게 올라갈 수 있을 만큼 경사가 원만하고 아이들을 데리고 올라 가도 될 만큼 난이도가 낮음. 정상에서 양산 및 주변 낙동강을 둘러 보는 풍경이 아름답기 때문에 만은 등산객들이 찾는 곳. 따뜻한 봄날에 찾 으면 등산을 묘미를 느낄 수 있는 곳으로 계절이 바뀌면 다시 1번 찾아 올 예정임.

오봉산 - 양산시, 경상남도
정요한
5/5

오봉산에서는 화제 쪽과 물금 쪽을 볼 수 있어서 매력적입니다. 엽기적인그녀 촬영지도 좋아요.

오봉산 - 양산시, 경상남도
박ᄏᄏᄏ
4/5

삼전무지개-임경대-오봉산 정상-가촌마을
힘들었다. 정상에선 경치가 잘 안보이고 중간중간 탁 트인 곳에서 바라보는 낙동강뷰가 좋다.
로프의 도움을 조금 받으면서 오르는 구간도 있었음.
미세먼지와 흙먼지 많이 마셔서 목이 칼칼하다.

Go up